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

재밌는 모바일게임 - 쿠키런 돈 많이 버는법

재밌는 모바일게임

 

항상 지하철을 타고 출 퇴근을 하면서 즐기고 있는 쿠키런.

 

ㅋㅋ 쿠키들의 오븐탈출 대작전! 쿠키에게 있어서 오븐은 감옥과도 같은 곳인가?

 

 

 

쿠키런은 무슨 게임일까~?

맛있는 젤리를 먹으면서 달리면 되죠~ㅎㅎ 왼쪽버튼과 오른쪽 버튼으로 장애물을 점프뛰어 넘거나 밑으로 슬라이딩~

 

 

 

내가 초반에 쓰던 좀비쿠키~ 식물들이 무숴워우어~ ㅎㅎ

좀비쿠키로 할 때는 한판을 하면 천원을 못넘겨서 힘들었다는..ㅠ_ㅠ

 

 

 

선물포인트도 열심히 모으면 뽑기에서 펫알도 나오고 여러가지 아이템이랑 돈도 마니준다 +_+

 

 

 

드디어! 좀비쿠키에서 벗어났다~ 천사맛 쿠키! 능력이 자석효과라서 돈을 잘 벌 수 있다고 한다.

비록 산지 얼마 안돼서 쿠키레벨은 1이지만 그래도 자석효과는 나오겠지?

 

 

 

천사맛 쿠키와의 조합펫은 천사의 별인데 난 그딴거 필요없어~! 난 황금 왕코인이 조아~

19초마다 100원씩이나 주다니! 난 무조건 황금방울~ ㅎㅎ

 

 

 

천사맛 쿠키에 황금방울 펫을 달고 달려봤다~! 레츠고~

 

 

 

 

업그레이드도 하나도 안했는데 근처에 있는 젤리랑 돈들이 자석처럼 빨려들어오는 효과에 북받쳐오르는 감정 ㅠ_ㅠ

내가 이 쿠키를 갖기위해서 얼마나 열심히 달려왔던가...

 

 

 

헉!!!2000원!!!!! 자그만치 2000원을 벌었다...ㅠ_ㅠ 아직 체력업그레이드도 얼마 하지도 못했는데 이정도의 금액을 벌다니...

물론 고수분들에게는 2000원이 우습겠지만 나에게 2000원의 값어치는 평균치의 3배에 달하는 어마어마한 금액!

신나는 구나~ ㅋㅋ 물론, 간단하게 크리스탈을 구매해서 코인으로 바꾸면 돼지만 난 크리스탈을 구매하고 싶지 않당.

게임에 돈을 쓸 필요는 없을 것 같다는 생각 ㅎㅎ

천사맛 쿠키가 없는 분들은 열심히 모아서 천사맛 쿠키 사는 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