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석계역 맛집 회 드루와! 매운탕도 드루와!

 석계역 맛집 회 드루와! 매운탕도 드루와!

 

퇴근 후 지인들과 함께 찾은 석계역 맛집 오!징어랑입니다.

생긴지는 8년이 넘은 곳이에요 맛있는 회가 생각날때마다

자주가는곳이기도하구요^^ 친구들과 부담없이 신선한 회 한접시에

소주한잔하기 좋은장소인것 같아 소개해드리려해요~!

 

 

석계역맛집 오!징어랑 가게는 오픈형주방이라 더욱 위생적이고 깔끔해보이죠?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좌식자리도 있지만 여성분들은 좌식을 불편해하는

경우도 있던데 오징어랑은 이렇게 홀에서도 먹을수있답니다..

저희는 뜨끈뜨끈한 좌식자리에 앉아서 편하게 먹고왔지~

 

 

석계역 맛집 오!징어랑을 찾는 이유중 하나가 부담없는 가격이에요~

아무래도 싯가제라 다른 곳보다 조금 더 저렴한것같네요^^

여기에선 항상 부담없이 다양한 회종류를 먹어보네요 ㅋㅋ

 

 

 

부들부들한 일본식계란찜 - 푸딩같아요 :)ㅋㅋㅋㅋ

맛있어서 집에서 해먹어보려고 시도해봤지만 쉽지 않더라구요..

좀 더 연습해봐야겠어요 ㅋㅋ

 

 

제가 석계역맛집 오!징어랑의 스끼다시 중 가장 좋아하는 부침개!

 다른곳에서는 미리 만들어놓고 전자렌지에 데워서준다면 이곳에서는

주문과 동시에 주방에서 바로 노릇노릇하게 들어주신답니다~

그래서 더욱 바삭바삭하면서 쫄깃쫄깃하죠~ 그리고 더 먹고싶을땐

이모님한테 말하면 언제든 부쳐주세요~

 

 

홍합이 들어가서 더욱 맛있는 미역국도 역시 일품이에요

미역이 몸에 좋은건 다들 아시죠?크 ~~ 국물도 끝내줍니다^^

 

 

첫 접시론 방어회가 나왔어요 오픈형주방에서 싱싱한 활어를 잡아

바로 회를 떠주십니다 그래서인지 씹을때 더 찰지고 쫄깃쫄깃하니 맛있는것같아요^^

 

 

제가 횟집에서 빠지지않고 주문하는 광어회 역시

신선함은 두말 할 필요없네요! 횟집은 뭐니뭐니해도 광어회가

맛있어야 자주자주 찾게되더라구요..ㅋ

 

 

이모님께서 특별히 서비스로 주신 석화까지^^

 

마늘, 고추 얹어서 초장찍고 호로록~!

 

 

 

소금간만 해놓고 즉석에서 구워주신 꽁치,

살도 통통하고 간도 잘베여있어서 맛나요~

 

 

역시 횟집에서 마무리는 매운탕이죠?^^

석계역 맛집 오!징어랑에서는 미니버너위에 매운탕을

올린상태로 나오기때문에 계속 뜨끈뜨끈한 매운탕의 맛을 보실수있답니다!

 

 

뭐니뭐니해도 석계역맛집 오!징어랑의 매운탕포인트는 수제비인 것 같아요!

쫄깃쫄깃하고 거기에 무.한.리.필..!!'이모님! 수제비 더 넣어주세요~'하면

그자리에서 이모님이 바로 수제비를 넣어주세요~

  

 

아무래도 이모님만의 수제비 반죽비법이 있는것같은데

정말 석계역 맛집 오!징어랑에 다녀오실 분들 매운탕은 꼭 한번

드셔보세요~ 제가 수제비를 극찬하는 이유를 아마 아시게될껍니다..^^

 

얼큰한 매운탕에 쫄깃쫄깃한 수제비맛이 떠오르니

또 오징어랑에 가고싶어지네요~ㅋㅋ 이래서 석계역 맛집인가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