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홍대맛집 철판볶음밥전문점에서 점심을~ Western Fried Rice

 

지극히 주관적인 홍대맛집 철판볶음밥전문점에서 점심을~

 

역시 어김없이 찾아오는 점심시간~

점심 메뉴를 고민하는게 정말 큰 고민거리이다 ㅎㅎ

 

홍대가 바로 옆이라 홍대맛집을 많이 찾아 다녔지만

그것도 한두번이다; 다니다보면 지치기도 하고 찾는 것도 일이고~

아무리 맛있는 홍대맛집이라도 매일 먹을 수는 없지 않은가 ㅡㅡ;

 

사실 오늘은 그냥 걷다가 들린 곳이다;

자주 지나 다니는 곳이라 여러번 보긴 봤지만 한번도 들어가본적이 없는 곳이다;;;

다이어트 때문에 볶음 요리를 기피하는 문제도 있지만..

뭐랄까~ 철판볶음밥이라~ 선뜻 먹으러 가자고 말하기엔 입에 잘 안 붙는 단어 아닌가 생각된다;;

 

아무큰 한참을 걸어 홍대맛집을 찾아 고민고민하며 걸어간뒤...

결정은 그냥 여기서 먹자 였으니..참...

 

안은 그렇게 넓지 않고 그렇게 산뜻하지 않았다

 

 

 

 

 

원래 나무색 메뉴판인데; 대낮인데도 등을 메뉴에 비춰놔서 글자가 잘 안보였다; 그래서 흑백으로...

 

 

 

 

 

앉아서 주문을 하긴 했는데;; 안타까운 사실은...

모두 똑같은걸 주문해버려서; 사진을 올릴게 없다; 한가지밖에;

통일된 메뉴는..바로.. 소고기 김치볶음밥;;

 

 

 

 

"요리는 예술이다" 멋진 말이긴한데;

예술이라고 칭할만큼 예쁘게 나오지는 않는다; ㅎㅎ;

 

참! 사진보면 알겠지만 위치는 홍대 다이소 바로 앞이다 ㅎㅎㅎ;

 

 

 

 

주문을 하면 저기 계신 아주머니께서 저기 큰 후라이팬에다가 밥을 볶기 시작하셔서 바로 주신다!~

 

 

 

 

 

우리가 주문한걸 요리하는데 다른 아주머니 한분이 오셔서 옆에 계속 서계셨는데 왠지 신경 쓰였다 ㅠㅠ

저기서 머리를 긁으면 ㅡㅡ;;

 

 

 

 

 

간단한 단무지 어묵국물~

 

 

 

 

 

메인 요리인 소고기 김치볶음밥!!

홍대에서 철판 요리라고는 닭갈비 밖에 안먹어봤는데

볶음밥은 항상 중국집에서 먹었고..

 

철판볶음밥전문점에서 밥을 먹어봤는데 그냥 괜찮다~

제 점수는요~ 7.5점

지극히 주관적인 점수니까 욕하지 말아달라~ ㅎㅎ

 

홍대맛집이라 생각하고 먹으면된다 ㅎㅎ;

 

제일 위에도 말했지만

아무리 맛있어도 매일 먹을 수는 없다는 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