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홍대돈까스맛집 - 카레 체인점 델리에서 맛있고 저렴한 점심 식사 한끼 굿!

홍대돈까스맛집 - 카레 체인점 델리에서 맛있고 저렴한 점심 식사 한끼 굿!

 

 

 

주말에 안주인 마님과 테이블을 만들기 위한 재료를 보러 홍대에 가구 공방들이 위치한 곳으로 최출을 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홍대에서 신촌쪽으로 넘어가는 곳에 가보면 가구 공방들이 자리 잡고 있다.

우선 도착해서 몇 군데 돌아보고 테이블 상판용 나무를 고른 후 홍대 나들이를 시작!!

 

우선 홍대입구역 쪽으로 가기로 결정하고 점심시간이 지난 시간이라 밥을 먹기로 했는데

난 돈까스가 땡겼고 마님께선 밥을 드셔야겠다고 하셨다 ㅎㅎ

다행인건 돈까스에도 밥이 한 주먹 나온다는 것이다 ㅋㅋㅋㅋ

 

홍대에서 두리번~ 두리번~ 돈까스 집을 찾았다.

사실....

돈까스를 정말 끝내주게 하는 곳을 알고 있다.

정말이지 지금까지 먹어본 곳 중에 제일 맛있고 누구에게나 추천하고 싶은 곳이 있긴한데

그곳은 망원역 근처이고 저녁에 오픈하기 때문에 갈 수 없다는 문제가 있다 ㅜㅜ

나중에 기회되면 사진을 준비해서 한 번 소개하겠다~~~

 

암튼 두리번 거리다 눈에 들어온 곳은 "델리" 홍대점 이었다!~

살짝 카레도 땡긴다는 마님 말씀에 "오케이 가시죠~"...

입성!

 

 

 

눈 똑바로 뜨고 지나가야 한다; 그냥 스쳐지나 갈 수도 있다. ㅎㅎ;

 

 

 

 

 

일단 분위기는 그럭저럭 만족

 

 

 

 

 

아래 병은 카레가루 인가 ㅡㅡ?

 

 

 

 

 

우선 자리 잡고 마님께선 델리 커리 파스타, 난 수제 왕 돈까스를 주문~

 

배고파! 배고파! 배고파!

 

 

 

 

짜잔~ 카레맛 파스타와 왕 돈까스!

테이블 한쪽에 자리잡은 티슈커플이 예뻐서 한 컷 박아드리고~

 

 

 

 

 

 

물에선 레몬맛!

배고파서라기보다 맛은 괜찮았다.

그리고 중요한건 돈까스에 나온 밥 한 주먹을 마님의 커리 파스타에 비벼먹으니

카레밥 맛이다. +_+; ㅋㅋ 맛있당 ㅎㅎ

 

 

 

 

 

 

꺼억~ 다 훑어 주시고

배부르고 기본 좋게 나왔다

 

최종 평은 홍대에서 5천원짜리 밥치고 맛도 양도 훌륭하다는 것이다.

 

맘에 든다!

 

 

 

홍대카레 전문점 "델리" 가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