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

인제캠핑장 ☆ 인제테마파크캠핑장

인제캠핑장 ☆ 인제테마파크캠핑장

 

요즘 캠핑을 떠나시는 분들 많으시죠?^^

그런데 다 똑같은 캠핑장은 음...뭐랄까...

뭔가 하나가 부족한 느낌이 드는데요.!!

 

다양하고 즐길거리가 많은 테마가 있는

인제캠핑장은 색다르고 다양한 체험이 가능하여

심심할 겨를 없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었던 곳인데영^^

 

정말 행복하고 신나는 체험을 하고 돌아온 인제테마파크캠핑장을 소개해 드릴께용^^

 

 

 

강원도 인제로 떠난  " 인제테마파크캠핑장 " 의 전경이에용^^

공기도 맑고 전경이 아름다워 자연친화적인 캠핑장으로 딱이겠죠?^^

 

 

 

 

캠핑장이라고 하여 텐트가 꼭 있어야 하나 걱정 많이 했는데...ㅜ.ㅜ
인제캠핑장은 몽골텐트나 일반 텐트도 모두 대여가 가능하더라구용~

텐트때문에 많이 걱정하였는데.. 쓸데 없는 걱정을 했었더라구용~ㅋㅋ

 

 

 

인제캠핑장이 제일 맘에 들었던 점 하나!!

시원하게 물놀이를 즐길수 있는 수영장이 있었어영~^^

 

역시 무더운 름엔 시원한 물놀이가 최고잖아용!^^

어른이나 아이들 모두 시원한 물속에서 물놀이도 즐기고

웬만한 워터파크 저리가라 하는 놀이기구도 있궁^^
정말 정말 즐겁게 놀았어영~ㅋㅋㅋ

 

금강산도 식후경~

맛있는 바베큐 파티를 한뒤에..

 

다시 신나고 짜릿한 스카이 다이빙을 하러 갔어영~ㅋㅋ

 

 

공중낙하라고도 불리는 스카이다이빙인데용...

저 높은 곳에 올라갔더니 심장이 콩딱콩딱~ 어찌나 빨리뛰고 스릴감이 넘치던지..ㅋㅋ

높이가 50.2m나 되어 무서워서 못뛰어 내릴뻔했어영~ㅠ.ㅠ

 

그래도 한번 뛰어 내리고 나니 더위도 잠시 잊게되고

정말 잼났어영~^^ 지금은 다시 한번 도전해보고푸네용~^^

 

 

스카이다이빙만큼 오싹하고 짜릿했던 스카이워크!!!!!ㅋㅋ

다리가 후들후들~밑을 내려다 볼수가 없었어영~^^;;

땀이 삐질삐질~ㅠ.ㅠ

 

요것도 상공 50m에서 하늘을 걷는 기분으로 안전장치를 착용한 후

그네도 타고 레일도 탈수 있는 스카이워크였는데요.

정말 무서웠어영~ㅋㅋ 거의 울다시피 하면서 걸었어영~ㅠ.ㅠ

 

남자친구와 가신분들은 남친의 담력을

테스트해보시는 기회도 될것 같아용!ㅋㅋㅋ

 

 

스카이다이빙과 스카이워크를 체험하고 난 뒤 다리가 후들후들 거리는데...ㅋㅋ

체력을 길러야 한다면서.. 한숨 돌릴틈 없이 바로 시작했던 써든어택..^^

 

컴퓨터 게임으로만 하던 써든어택을 직접 해보니

재미있기도 하고 승부욕도 솟아오르공~ㅋㅋ

박진감넘치는 서바이벌 게임이였어요^^;;

 

후들거리는 다리를 이끌고 게임에 임했는데..

다행이 이겨서 정말 좋았어영^^ㅎㅎㅎㅎ

 

정말 쉴틈없이, 지루할틈 없이

하루가 빠르게 간 인제테마파크캠핑장에서 하루였어영^^

정말 다양하고 즐길거리들이 많아서 너무 너무 좋았던 인제캠핑장이였습니당^^

즐길거리가 다양하여 심심할 틈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