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

캠핑장비대여캠핑장 ☆ 글램핑 그 매력을 삼원레저타운에서^^

 삼원레저타운 캠핑장 ☆ 글램핑 분양

 

글램핑 (glamping)

 

글램핑은 화려한,매력이넘치는 (glamorous) + 캠핑,야영 (camping)

의 단어가 조합되어 만들어진 신조어인데요.

캠핑에 필요한 도구가 모두 갖춰진 곳에서 편안하고 안락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고급스러운 캠핑을 글램핑이라구 해요.

쉽게 말하면 캠핑장비대여캠핑장 아닌가? ㅎㅎ

 

 

 

이미지 출처: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3&oid=050&aid=0000028719

 

텐트설치,설거지,잠자리 등등 귀찮은 일이 한두가지가 아닌데요.

캠퍼분들사이에서도 이러한 귀찮음을 벗어나기위해서 글램핑을

찾으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답니다.

 

 

 

 

 

요즘 캠핑장 너도나도 다 갔다왔다는데.. 나는 도통 시간이 안돼.. 하시는분?

글램핑이 좋은점이 따로 이것저것 준비할거 없이 주말이나 쉬는날 몸만 붕~ 갔다가

좋은 공기 마시고 맛있는 음식 먹고 할 수 있는게 참 좋은점인거 같아요

캠핑장비대여캠핑장이 아닌 일반 캠핑장 가려면 텐트준비하고 음식준비하고.... 멘붕 ㅠㅠ

 

 

 

 

시간도 있고 돈도 있고.... 근데 난 귀찮아 ㅠㅠ 하시는분?

어찌보면 이런분들한테 글램핑이 정말 딱이지 않을까요?

아무것도 준비할거 없다! 몸만 와라! 그램핑의 가장 큰 매력이 아닐까 싶네요

 

 

 

 

앜... 캠핑장가면 뭐해먹지?

재료사고 식기준비하고 조리기구 준비하고 출발~~

자연공기 맞으며 맛있는 캠핑음식 즐기다보면 참 행복하죠?

자~ 그럼 설거지는 누가할까? -_-+ 누구든 다 하기 싫은건 매한가지..

글램핑장에서는 이런걱정이 필요가 없다는거 아니겠어요?

아~ 정말 매력있는거 같아요 ㅎㅎ

 

 

 

얼마전에 삼원레저타운 캠핑장을 다녀왔는데

사실 전 글램핑이라는걸 이번에 처음 알았거든요 ㅠㅠ

나만 모른건가? 했지만 함께한 일행모두 글램핑이 뭔지 다들 문외인 ㅎㅎ

암튼 이번에 캠핑을 다녀오면서 힐링도 되고 참 좋았는데

이것저것 번거로운 부분이 있는것도 사실이더라구요..

텐트 친다고 생고생.. 음식 준비한다고 생고생... 거기에 뒷정리 한다고 x고생 ㅠㅠ

근데 삼원레저타운에서 글램핑이라는걸 알고 집에와서 정확히 뭔지 찾아봤더니 이리 좋은게 있었네요 ㅎㅎ

제가 삼원레저타운에 갔을때는 아쉽게도 부분적인 캠핑장비대여는 가능했지만

따로 글램핑 준비가 되어있던게 아니었는데 곧 준비가 끝난다고 하더라구요

준비끝나면 연락달라고 부탁하고 왔지요

 

 

정말 좋았던게.. 샤워시설이나 캠핑장이 전체적으로 너무 시설이 잘돼있었던게 기억에 남구요

저 잔디위에 글램핑장이 생기면 이건 뭐 최고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조만간 준비 끝나면 럭셔리한 캠핑을 즐길 수 있다니... 기대 만발!

 

 

아래 내용은 삼원레저타운에서 준비하는 글램핑 정보라고 하니까

글램핑장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참고해보시면 좋을거 같네요

 

 

이제 그토록 뜨거웠던 여름도 지나간거 같고 선선한 바람 맞으면서

진짜 즐겁고 기분좋은 캠핑 시즌이 찾아온거 같죠?

캠핑장비대여캠핑장에서 글램핑 매력에 빠져보자구요~